HOME > 종합뉴스 > 기획특집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언론인연합회 가입 문의
 
박익희 기자 기사입력  2019/10/13 [13:45]

경기언론인연합회 정관

1(명칭)본 회는 경기언론인연합회라 칭하고(이하 본 회라 함), 그 본부는 현직 회장의 사무실에 둔다.

2(목적) 본 회는 회원 상호간의 정보교환 및 건전한 친목 도모를 그 목적으로 한다.

3(회원)회원은 경기도에 소재한 인터넷 및 일간지 주간지 언론사의 사주 및 기자를 대상으로 하며, 회원은 본 회의 회칙에 해당되는 소정의 가입비를 납부한 자로하며, 회칙 준수의 의무를 지닌다.(회원 가입은 본회 회칙을 동의한 자로, 본회 회의시 참석인원 과반수 찬성을 득한 자로 한다.)
 
4(임원) 임원은 회장 1, 부회장 1명이상, 사무국장1, 감사 1명으로 구성한다. (회장 및 감사는 총회에서 선임한다. 부회장 및 총무는 회장이 지명하고, 본 회의에 동의를 얻는다)
 
1) 회장은 회의 운영 및 본회를 대표한다.
2) 부회장는 회장을 보좌하고 회장 부재 시 회의를 주재한다.
3) 감사는 회장과 사무국장,부회장의 직무집행 및 회계를 감사한다. (감사는 회원을 대표하여 임원진의 탄핵권을 갖으며, 임시모임의 개최를 회장에게 요구할 수 있다.)
4) 총무는 매 모임 현황을 회의록에 기재하여 보관. 관리하며 모든 모임 개최시 회원에게 연락을 취한다.

5(임기) 모든 임원의 임기는 2년으로 한다. 단 총회의 의결로 연임이 가능하다.

6(회의)

1) 회의은 매월 1회를 실시하는 것으로 한다, 10월 회의는 정기총회로 한다.
2) 임시 회의는 회장 및 임원진이 필요하다 판단 시 소집할 수 있다.
3) 본 회의 안건 회부는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 하다.
4) 사무국장는 정기 및 임시회의 7일전에 회원에게 연락을 취하여야 한다.
5) 회의에 1년간 무단 불참 3회 및 1년간 회비 3회 미납자는 회원자격이 정지되며, 향후 2년간은 재 가입이 불가하다. (, 불참시 정당한 사유를 표명하여야 하며, 그 사유가 타당하다 인정될 경우는 예외로 한다)

7(회칙개정) 회칙개정은 정기 총회시 의결을 거쳐 결정하며 가부 동수인 경우 회장의 직권으로 결정한다.

8(회계) 본회의 재원은 월 회비 및 가입비로 마련되며 그 외에 특별회비, 찬조금, 금융소득, 기타 수입등 추가재원 확충방안을 마련하며 회원의 경조사지원과, 본회운영 전반에 걸쳐 소요된다.
 
1) 신규 회원은 가입비 20만원을 납부하여야 한다.
2) 회비는 매월 20,000원으로 한다.
3) 회비는 매월 정기회의시 전원 납부한다. (회비계좌로의 입금도 가능하다)
4) 경조사 발생시 경사를 제외하고 조사는 회원 전원참석 하는 것으로 한다
5) 재정의 부족으로 경조사 지원의 문제가 발생시에는 특별회비를 부과 납부한다.
 
9(결산)
1) 결산보고는 10월 정기총회시 결산 보고한다. (, 회원이 열람을 요청시 회장의 허락을 득하고 열람가능하다)
2) 회계감사는 6개월에 한번씩 실시하면 2/4분기 정기모임전에 마친다.
(감사 시기는 감사가 정하며, 회장과 총무에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한다)
10(.조사비) .조사시 지출 내역은 아래와 같다. (지출내역은 2년간 유효하고 2년후 재조정 가능하다)
1. 부모사망 : 20만원
2. 장인, 장모 사망 : 20만원
3. 회원사망, 배우자, 자녀 사망 등 기타 애경사 : 발생시 협의하여 결정한다.
4. 회원 등이 사무실 이전 및 개소식을 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물품협찬 한다. (현금, 화환,기타물품 등)
 5. 본 회의 임원진(총무)이 원거리 경조사 참석시 주유비, 도로비, 식대, 등은 회비로 지원한다(영수증첨부)
 
부칙1
1. 본 회의 총자산은 현통장 잔액과 현재까지 미납된 회비 전액을 합한 금액으로 한다.
2. 신규 회원은 가입비 20만원을 납부한 후 부터 회원자격이 부여 된다.  
3조 본회의 회기결산은 매년 10월로 한다.
 
경언련 회원사 가입 문의 : 경언련 회장 박익희 pih8579@gmail.com ,  휴대폰 : 010-2247-8579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자명단(2011~20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19/10/13 [13:45]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박익희 19/11/16 [02:30]
실명이 아니면 무조건 지웁니다. 합리적 비판과 지적이 아닌 댓글은 지웁니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