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생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 산북면 새마을지도자회, ‘개인방역수칙’ 캠페인 벌여
30일 오전7시, 금사농협 산북지점 앞에서…마스크와 물티슈 배부
 
안인혁 객원기자 기사입력  2021/07/30 [11:35]

 경기도 여주시 산북면 남녀새마을지도자회(회장 방정희, 진기수)30일 오전7시 금사농협 산북지점 앞에서 개인방역수칙 캠페인을 벌였다. 
 

▲ 산북면 새마을지도자회가 "마스크 착용 생활화" 구호를 외치고 있다.     © 안인혁 객원기자


이날 회원들은 지나는 차량과 시민을 대상으로 마스크와 물티슈를 나눠주면서 개인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상품3리 윤진숙 새마을지도자회장은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시민들이 많이 힘든 것은 사실이지만, 개인방역수칙을 지키고 미접종자에 대한 조속한 예방접종으로 집단면역형성이 되면 일상생활로 돌아가지 않을까하는 기대감이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세윤 산북면장도 이른 아침 방역수칙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산북면 새마을지도자회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나 하나쯤이야 하는 느슨한 생각을 버리고,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정부방침에 적극 따라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지나는 차량을 대상으로 마스크를 배부하고 있는 산북면 새마을지도자회원들     © 안인혁 객원기자


산북면 새마을지도자회는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은 물론, 하천과 도로변 환정정화활동,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반찬봉사활동을 전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1/07/30 [11:35]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22